MY MENU
제목
[제품출시]

[물 높이 측정] 수위센서 V-PR100 소개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2.02.11
첨부파일0
조회수
1039
내용
V-PR100 레이더 모듈


■ 스펙

주파수 : 60.5GHz frequency

크기 : 35*45mm

- 무게 : 5g

- 최대 탐지거리 : 8m

- 측정단위 : mm



■ 소개

V-PR100은 60GHz Pulse Radar 비접촉 레이더형 수위센서입니다.

ㆍ레이더 센서는 전자파를 발사하여 반사되는 파와 이동시간을 분석하여 물의 높이를 측정합니다.

V-PR10035*45mm의 소형화된 크기와 기존의 수위센서 가격의 1/10 저렴한 가격으로 정확도 높은 레이더 센서입니다.

ㆍ 물탱크의 물 높이 감지, 레이더 수위센서 'V.. : 네이버블로그 (naver.com)


실험

- 물이 있을 때, 없을 때   : 60GHz Pulse Radar 수위센서(V-.. : 네이버블로그 (naver.com)

- 물 높이가 각기 다를 때 : 크래카 수위센서 현장테스트 2! 정상 작동하.. : 네이버블로그 (naver.com)



활용분야
야외에서 수위 측정을 해야하는 농장/양식장, 물탱크, 하첨/, 차량 침수 방지, 수영장, 폐수처리장 등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하수처리/공장처리 등 인력비용이 많이 드는 시설에서 합리적으로 예산 절감을 할 수 있습니다.



■ 차이점

Q. 기존 수위센서와 V-PR100 수위센서의 차이점은?

A. 기존 수위센서는 물의 높이가 기준점에서 높다/낮다 정도만 측정했다면,

V-PR100은 정확히 물이 몇m 있는지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.

또한, 기존 수위센서에 비해 ​작은 크기와 1/10의 저렴한 가격의 비접촉 수위센서 입니다.


Q. 초음파/적외선 수위센서와 레이더 수위센서의 차이점은?

A. 적외선, 초음파 센서와 달리 외부환경(온습도, , , 바람, 안개)과 소음에 영향을 받지 않아 어느 환경에서도 정확하게 물의 높이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.


Q. 접촉식 수위센서와 V-PR100 비접촉 수위센서의 차이점은?

A. 비접촉 센서이기 때문에 직접 물에 닿지 않아 접촉센서에 비해 부식되어 오류가 날 확률이 적기 때문에 수영장에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
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QUICK
MENU